2009년 9월 6일 일요일

캔짱 카레 따라하기!!


캔짱카레 따라하자..!!

 

할머니의 호출로 엄마가 시골 할머니 댁에 가버리셨어요...

 

아..집에 먹을게 없더군요..

 

엄마가 카레 끓여 먹으라며 재료를 다 사놓고 가셨어요..

 

생에 처음 끓여보는 카레..ㅋㅋ

 

어디서 본건 있어서...켄짱카레를 생각하며 만들었더랬습니다.

 

재료:양파,감자,돼지고기,고형카레,물,계란

 

재료입니다.

 

근데 당근이 안보이죠??

 

사실..저는 익힌 당근도 안먹어요...-_- 그..물컹한 맛이 싫어서요..(그렇다고 익히지 않은 당근을 먹는 것도 아니라능...)

 

 

오늘의 메인!!카레..

 

일본카레가 맛있다하시며..(정작...엄마는 카레를 드시지 않습니다..ㅋㅋ)

 

일본어로 적힌 애 대충 골라잡았답니다

 

 

올리브 기름을 두르고 썰어놓은 감자,양파 그리고 돼지고기를 다 넣고 볶았습니당.

 

 

어느정도 볶은 후에 물을 넣어라고 되있어서..

 

물을 대충 넣었어요..(사실 대충 아니에요..개량했어요..ㅋㅋㅋ850ml)

 

그리고 감자가 제일 나중에 익으니까 감자가 익을 때까지 끓여줬습니당.

 

 

감자가 어느정도 익으면 카레를 넣고 잘 풀릴 때까지 저어주면서 다시 보글보글 끓입니다.

 

 

완성입니다!!

 

오옷...맛나요...켄짱카레에서 계란후라이를 올려주길래..저도 따라해 봤어요...

 

아...너무너무 맛있어서..엄마가 돌아오실때까지 끼니를 해결할 수 있을 것같아요..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