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10일 수요일

이문세오빠(?)의 도쿄콘서트를 다녀왔어요~^^

아직도 가슴이 두근두근..

신랑이 이문세콘서트티켓을 선물받았더라고요~^^

'조조할인'이 한참 뜨던때 너무너무 좋아했었는뎅..(H.O.T를 재치고 1위를 했다는 그노래..)

신랑이랑 콘서트 데이트는 해본적이 없어서..(컬투쇼 한번갔었는데..콘서트라고 해야하나요..??ㅎㅎ)

시부야로 고고했어요!!!

1시간전에 시부야 bunkamura オーチャード ホール(오차도 호루)에 도착!!

많은사람들이 줄서있었어요. 일본 할머니들도 몇명 보여서 깜놀!!

떠오르는 한류스타였던건가요?


1층에 조금 뒤쪽이었어요. 얼굴은 제대로 안보이더라는....

공연은 7시부터 시작!

그전에 그냥 블로그에 포스팅할겸 사진찍었는데..바로 달려오는 일본인스테프.

찍으면 안된다며..-_-;;하이..하고 대답했지만 공연중도 아닌데..느므 까다롭더라는..

그래서 공연사진이 없어요.

그치만 공연..와..정말 최고라고 말하고싶어요!!

콘서트는 한번도 가본적없지만(컬투쇼간적은 있었는데..조금 정신이 없었던기억이..)

노래면 노래..입담이면 입담..(한국에있을때 라디오도 참 많이 들었더랬는뎅..)

신랑이랑 둘이 아는노래만(!!)따라해가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모르는 노래는 급 조용..ㅎㅎ)

피아노와 아코디언 반주로만 노래를 할때는 아코디언 연주하시는 분..참 멋지구나..생각했는데

헐...가수(?)하림씨더라는...

하림씨의 초컬릿 이야기 라는 노래 완전 좋아했는데..ㅎㅎ아주 잠시 불러주셨지만 아주 잠시라 좀 아쉽..

공연중간엔 관객들을 상대로 이벤트를 했어요.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커플, 베스트 팬 을 뽑았어요. 공연전에 스텝들이 돌아다니며 사진을 몰래찍었다더군용

ㅎㅎ

저희부부가 베스트 커플로 찍혔어요!!!!!

공연전에 어떤 남자가 저멀리 서서 저희부부쪽을보고 사진을 찍길래..

신랑한테..이상한 남자가 사진찍는다고..나 초상권있는데..이런 헛소리중이었는데..

알고보니 그는 고마운사람~~~

부부임을 증명해보라며 그 많은 사람들앞에서 뽀뽀도 시키신 문사마님..(이렇게 부르길 원하시는 이문세오빠)

어설픈뽀뽀에 부부임이 틀림없다며..ㅎㅎㅎ그런거임??

아래 요 아이는 그 상품으로 받은 아이에요.

호텔숙박권!!!

오옷..선물받은 콘서트표에 호텔숙박권까지 선물받고..

완전 운수좋은날이 따로 없었어요!!!

근데요..ㅠㅠ

저는 불평하려는건 아닌데요..

너무너무 감사한데요..


왜 하필..설악산인건가요..

한국에 가야하는건가요..
(결국 동생에게 선물하기로 결졍했지만요..헤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