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14일 일요일

세계유산순회패스로 초저렴 닛코 당일치기 여행하기!!(1탄)

신랑이 닛코한번 못가본 제가 내내 마음에 걸렸는지 닛코에 가자구 그러더라고요..


대신 어떻게 갈건지는 저보고 조사하라면서..-_-;;


당일치기여행은 어지간해서는 초저렴여행을 추구하는 저희부부라..ㅎㅎㅎ


이래저래 알아보던 중 토부철도(東武鉄道)에서 팔고있는 외국인 전용패스를 발견했어요!!


토부홈피 ---->>http://www.tobu.co.jp/foreign/korea/pass/w_heritage_pass.html


총 3종류의 패스가 있는데요 저희부부는 세계유산순회패스를 구입하기로!!


인터넷을 이용해서 구매도 가능한데요 저희부부는 갑작스럽게 정해진 거라

아사쿠사에 있는 패스판매소로 가기로했어요.


패스판매소는 아사쿠사마츠야백화점에 있답니당..(홈피참고!)

구매한 표는 2일간 사용가능!!한장에 3600엔이구요


닛코까지의 전철티켓, 닛코안에서의 전철과 버스 그리고 닛코에 주요사찰을 돌아볼수 있는


입장권교환권이 포함되어 있어요.


닛코까지 차비랑 이것저것 계산하면 상당히 이득인듯..ㅎ


(요런거 보면 일본은 외국인이 쉽게 관광할 수 있게 잘해놓은것 같아요.)

표살때 버스시간표랑 팜플랫을 줘서 전날밤에 열공했어요.ㅎㅎ


아사쿠사에서 제일 첫차는 6시20분에 있었어요.


빨리갔다가 빨리오자는 생각에 첫차타기로했다능..


11월 3일에 갔는데 이날은 어찌나춥던지 패딩입고 갔어요.(닛코는 도쿄보다 조금 추운것 같아요.)


6시 20분에 전철을 타면 8시 26분에 도착해요.


꽤 멀다는..-_-전철에서 자다깨다를 무한반복...

부닛코역이에요. 시원한 바람이 잠을 확깨주더라능...


내리자마자 문을열고 있는 안내소 언니에게 달려가 어떤식으로 관광을 하면좋을지 물었더니 친절히 가르쳐줬어요.


이날은 일본공휴일이라 버스노선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꼭 안내소에 가서 물어보고 관광시작하세요!!(한국어대응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_-;;)


저 역을 나오면 버스정류장이 보여요. 세계유산패스는 2C버스를 탑승!!

버스는 요래요래 내부가 나무로 되있어서 신기했어요.


아침일찍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더라능..


shinkyo(新橋)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된답니당!!




정류장에 내리면 요 공중전화박스가 기다리고 있어요~


어떻게보면 초큼 허접해보이지만 외국인들은 완전 좋아하더라고요..사진찍고 난리..


이 전화박스를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요 아이가 보여요~
다리랍니다. 유명한것같은데..너무 추워서 패스!!(입장료있어서 패스!!)

하지만 다리아래로는 요래요래 물이 흐르고 있어요~멋져요~~~~스고이!!!


다리를 지나 횡단보도를 건너면

요아이가 보일거에요!!


이제 세계유산을 보러 가봐야죵!!!


이 비석뒤로난 계단을 쭈욱따라 올라가 주시면 되요!

쭉쭉뻗은 나무들!!


나무오타쿠 저희신랑 정신을 못차립니다..ㅎㅎㅎ


연리목과 연리지를 찾을거라며..ㅋ


연리목은 참 많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