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5일 수요일

친구하고싶은 예능인(芸能人)타노신고(楽しんご)

작년말부터 급 뜨고 있는 예능인(芸能人개그맨을 일케 부르더군요)!!


바로바로..


타노신고!!(楽しんご)입니다!!!


하는짓(?)은 완전 여자..


남자지만요..ㅎㅎ


목소리가 너무너무이뻐요~~(남잔데..ㅋㅋ)


한번씩 굵은 남자목소리로도 말하는데 그럴때는 또 멋진 목소리가 난다능...


야후에서 이미지를 찾는데..왜그렇게 멀쩡한 사진을 찾아볼 수 없는건지..


항상 ラブ注入!!(라부츄뉴!!:러브주입..이정도 되겠네요..)


를 외친답니다..ㅋ율동 초 카와이이~~


1979년생이에요. 저희 신랑이랑 동갑..쫌 동안인듯..


얼마전 테레비에 나와 연예인이 된 계기를 말해주는데..ㅋㅋ


연예인이 되고싶어 타운페이지(우리나라로 치면 전화번호부)에 기획사 전화번호를 찾아


전화해서 됐다그르네요..ㅋㅋ유일무이 타운페이지연예인??

저 쏙 들어가는 보조개좀 보세요..ㅋㅋㅋ(나 너무 취향 이상하다능..)


왜..여자들 그런거 있잖아요..ㅋㅋ게이친구 있었음 좋겠다 이런거..


섹스앤더시티의 스탠포드같은..(그래서 마츠코디럭스도 좋아라하지요..이코상도 좋아요~)


근데 타노신고는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건 아니라는데..


얼마전 방송에서 결혼하고싶다던 여자..


알고보니 뭔가 씩씩하고 남자다운 그런여자였어요.(얼굴은 예뻤음)

연예인으로 수입이 많이 없을때는 안마사를 했다고 해요. 지금도 한다고 그러네요.


지난번에 스마스마에 나와서 초난강한테 안마해주는데 완전 웃김..ㅋㅋㅋ


키도 엄청커요~186cm


시부야 전철역에서 직접본적있는데용(그때는 이름조차 몰랐다능..)


키가커서 한참 올려다봤다능..


앞으로 많이 많이 잘됐으면 하는 연예인이에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