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일 토요일

2011년도쿄에서의 해돋이~오다이바

201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블로그에 오시는 모든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_^


저희 부부는 올해도 해돋이 보러 고고했어요~


도쿄에도 여기저기 해돋이 명소는 많지만..


사람많고 복잡한거 별로 안좋아해서..


작년(오오..작년이래봈자 어제로군요..)에 갔던 오다이바 국제전시장 근처로 가기로했어요.



6시30분쯤에 도착했어요~


아직 해는 안떴지만 밝았답니다.



저희가 작년에 봤던 그곳에서 또다시 해돋이를~~


아직 해가 올라오지는 않았어요.(사진 아직 저질이에요..죄송해요..)



엄훠~~~


빼꼼하고 나왔어요~~

(제 저질 사진실력을 보다못한신랑은..아이폰으로 찍기시작..)




우왕~밀감같은 해(?)가 나왔어요~~~




이 사진은 집에가는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풍경자동모드로 찍은건데..


훨씬 멋지게 나온것같아요..ㅠㅠ


판매자 아자씨가 초보때는 그냥 자동모드로 찍으면 잘나온다고 했는데..


그말을 뼈져리게 느끼게 하는 사진이로군요..



해가 지는것같지만..아니에요~뜨는거에요~


건물에 가려서 저렇게 보여요..


나름 열심히 찍어봤는데..


역시..사진은 어렵네요~


발로찍은것같은 사진이지만 도쿄의 해돋이였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