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6일 월요일

저렴하게 크리스마스 기분을내보아요~~

지난주는 저답지않게 약속이 3개나 있었던 주였어요~


같은 학교에서 일본어수업을 들었던 마음착하고 이쁜 동생이 다음달이면 다시 한국에 간다하여..


밥이라도 한끼하자며 신주쿠 고고!!


유학생이 무슨돈이 있다고..지난번에 이쁜 커플스푼까지 선물받은터라..


나도 뭔가 선물을하자싶어서


조금일찍 도착해서 루미네에 들러 이쁜 고양이 컵도 하나사고



큐피인형도 하나 샀더랬지요!!(꺄올~~요즘 3분쿠킹그에서 브레이크댄스 완전 귀요워용~~)


마루이에 가서 밥먹고 산책..(밥먹고 백화점산책이라니..팔자에 없는 백화점산책.-_-)


둘다 캐릭터 오타쿠라..(하지만 전 사모으지는 않아요..)


팬시점 구경하다..득템한 아이들이 있었으니..



겨울 4종세트 배뽈록 아이들!!


둘다 이거보자마자..정신못차림..


가격도 하나에 247엔..완전 저렴이!!


곰이랑 루돌프랑 뒷짐지고..ㅋㅋㅋㅋ어쩔..ㅋㅋㅋ완전 건방짐..ㅋㅋ



근데 사실은요..뒷불쌍한 아이들이에요..


팔이 짧아요...


신랑한테 잘샀다고 칭찬도 받았다능.ㅎㅎㅎ



막퍼가셔도 좋아요 그냥 출처만 밝혀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