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9일 수요일

휴가를 시작하는 특별한 저녁(?)KFC비스킷과 고구마스프~

입맛이 왜이르케 없는지..


모든주부들이 그러려나요??


자기가만든밥 먹기싫기..ㅋㅋㅋ


제가 요즘에 그래요..ㅋ입맛도 없고..군것질이나하고..ㅋㅋ


그래서 오늘은 완전 혼자 먹고싶은것들로만 저녁준비했어요~


아직 신랑 퇴근하려면 1시간이나 남았지만..헤헤



후라이드 치킨도 대박좋아하지만..KFC하면 비스킷이죠..


버터바르고 딸기쨈 쭈욱짜서 먹으면 와따!!!


일본와서도 부푼꿈을안고 KFC에 가서 비스킷을 사먹었지만..


모양부터 다르고..완전 무슨..닝닝한...이상한...맛의 빵..


메이플시럽이랑 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완전 실망했었어요..


아아..일본땅에서는 비스킷을 못먹는건가..싶었지만..


다행히 인터넷 레시피참고해서 급만들었음~


참으로 안타까운일이 아닐 수 없게..집에는 딸기쨈이 아닌 블루베리 쨈이 있었어요.


맛본다고 쨈발라서 먹어보니..우왕~~KFC의 그맛입니다요!!!!


지난번 엄마가 보내주신 고구마다먹고 또 보내오셔서..


뭔가 새로운걸 해보고싶어서 고구마스프 만들었어요~


고구마랑 양파랑 끓여서 믹서에 갈고 우유넣고 끓인다음 설탕넣고 간맞추면 끝!!


아 대박...나 왜이르케 잘하는거지..


오늘은 이것들이랑 아까 마트가서 사온 치즈들로 또또 고르곤졸라피자만들꺼에요~


꿀에다가 푸욱 찍어먹으면 완전 대박!!!


근데 다 탄수화물인것같아 좀 미안하네..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