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2일 금요일

신랑과 긴자나들이

긴자에 아베크롬비가 생긴지도 나름 어느정도 지나고..

 

이제 사람이 많이 없겠지..하는 생각으로 긴자를 찾았습니다.

 

유라쿠쵸역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소니비루에 뭔가 새로운 이벤트를 하길래 지나치지 못한 우리부부

 

 

 

건물앞엔 눈처럼 보이는 아이들이 있었어요.

 

날이 따뜻해서 눈구경못하는건 여기도 마찬가지라 가짜눈임에도 엄청좋아하는 아이들..

 

저도 올라가서 놀고싶었다능..ㅎㅎ

 

 

도장 6개 찍어가면 추첨해서 상품주는데요..처음에 찍는거 어딨는지 몰라서 팔뚝에 찍은 1인..-_-;;

 

지금도 하는지 모르겠지만 3D영화도 보여줘요. 영화라기엔 짧은 5분정도의 동영상이지만..

 

3D는 처음보는 저희부부는 신랑은 어지러워하고...저는 시종일관 시골쥐처럼 신기해했다능..

 

 

소니비루를 나와 아베크롬비가는길..여기는 얼마전 정초부터 크게 도둑맞은 시계전문점.

 

홍콩사람 5명에 중국인 1명이었다지요..3억엔이었는지 기억은 잘안나지만..뭐..잡혀서 다행임돠.

 

 

유명한지는 잘모르겠지만 줄서있길래 한번 먹어본 와플..

 

맛은 평범해요..-_- 일본사람들..줄서는거 너무 좋아함..

 

저도 장사나 할까봐요..

 

마침 주말이라 보행자 천국시간이더군요.

 

마츠자카야백화점쪽으로 쭉따라가면 매장이 나옵니돠..

 

 

아베크롬비 발견하고 좋아서 뛰어갔는데..

 

아...시간이 4시가 다됐는데도 매장에 들어가려고 줄서있는 사람들..

 

도대체..왜 줄까지 서가면서 들어가야하는거임...?

 

줄서는거 안좋아하는 우리부부는 그냥 다음을 기약했어요..

 

다음엔 그냥 아침에 오자..라고 하면서..

 

긴자 가시는분덜..참고하셔요 아베크롬비 가시려거든 오픈시간인 11시쯤에 가서 여유롭게 보시길..

(뭐..여유가 없을수도 있어요..후쿠부쿠로 사려고 2박3일 밤새는 사람들이 여기 사람들이니..각오 단단히 하시긴길..)

 

 

 

 

 

 

 

댓글 2개:

  1. @- 민짱 ☆ - 2010/02/01 01:08
    한국에 파는거랑 다를게없어요..ㅎㅎ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선다는거 빼고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