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일 금요일

2009년 마지막 데이트!시모키타자와가기!

연말이라 신랑이 1주일정도 휴가를 받았어요.

 

뭘할까 하다가 도쿄 구석구석 가보고싶은데 다 같이 가보자고해서..

 

시모키타자와에 갔습니다.

 

신주쿠에서 얼마 안걸리더군요.

 

 

신오오쿠보에 떡국사러 먼저 간터라 조금 늦게 출발했지만

 

구경하는데 그다지 시간이 모자라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아기자기한 가게가 참많았어요.

 

지유가오카 같은곳이지만 조금더 편하게 갈수있는 곳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이쁜 양인형..

 

안고자면 짱 잠잘올듯..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마음 편한..^^

 

 

오옷..

 

반가운 욘사마로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