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9일 토요일

도쿄디즈니씨 120%즐기기

시누와함께 지난주에 디즈니씨에 갔었어요. 지금 할로윈축제기간이라 5800엔하는 자유이용권을 4800엔에 팔더군요.

신랑이랑 한번더가면 좋겠다는생각에 앞도뒤도 생각않고 질러버렸다능...

10월초에갔었으니까..중순이나 말에가볼까 싶었는데..신랑이 빨리 다녀오자그래서 또 갔답니다.

원래 디즈니랜드에 가려고했어요..그런데 사람들이 디즈니랜드는 평일주말할거없이 사람이 많다며..ㅠㅠ

자신이 없어서 그냥 또 디즈니씨에 갔어요.

시누랑 간날은 금요일..나름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는편이었어요.

신랑이랑은 그다음주 목요일이니..별걱정안하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답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요즘엔 워낙에 중국인 관광객도많고..평일을 노려오는 사람들도 많아요.10~20분빨리도착한다생각하셔야해요.

도쿄디즈니리조트는 마이하마역(舞浜)에서 내리시면 되요. 사람들다라 우루루루루나가면 코앞에 보이는 디즈니리조트!!

하지만 모노레일타고 들어가야한답니다.

저희부부는 8시50분쯤 도착했어요. 모노레일타고가면서 본거지만..역시..디즈니랜드쪽은 개장전 줄이 장난아니더라고요..ㅠㅠ

디즈니씨앞에도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었지만..크게 걱정할정도는 아니었어요.

디즈니리조트 홈페이지(http://www.tokyodisneyresort.co.jp)에 가면 한국어안내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개장시간도 나와있답니다. 저희부부가 간날은 9시개장..

꼭!!기억해야할것은..사진은 어트랙션을 다 탄다음에 찍을것..

블로그니..싸이니..뭐 중요합니다만..비싼돈들여온 여행인만큼..즐길건즐기고 사진찍으세요!!

입구에서 표를사면 지도를주긴합니다만..좀커요..저희부부는 홈페이지에서 따로 작게 인쇄해서 갔어요.

그리고 동선을 미리파악하세요. FP라고 적혀져있는것은 꼭타세요!! FastPass라고..따로 설명안드려도 다들아시죠??

디즈니씨에는 FP가 많이 없어서 좀 편해요.

저희부부는 일단 로스트리버델타로 갔어요. 스팀라이너라는 배를타고 올라가려하였지만..ㅠㅠ개장직후라 아직 운행을 안하더군요..

열심히 뛰었습니다. 로스트리버델타에는 인디아나존스라는 어트랙션이 있어요.

이아이를 FP예약후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로 와서 센터오브 디 어스 를 줄서서탑니다. 아직 개장직후라 10분정도 줄섰어요.

다타고나와서는 다른 탈것을 타면되요..-_-;;공략..??솔직히 말하면..FP붙은 어트랙션을 빨리타시는게 공략이라면 공략입니다.

평일의 디즈니씨는 주말처럼 오트랙션하나를위해 3,4시간까지 기다리지 않아도되므로..ㅎㅎㅎ

그리고 또하나의팁!!

극장에서 하는 쇼도 여러종류가 있어요. 이걸보려고 자리깔고 기다리는 일본사람들이 많아서..거기혹해서 기다릴 수도 있는데요..

멀리앉아서봐도 잘보일뿐더러 그 기다릴시간에 다른 어트랙션을 타는게 좋아요. 공연시간은 모두 챙겨서 알아두되 그시간에만 맞춰서 가면 된답니다.


길을가다보면 요로코롬 캐릭터들도 돌아다녀요..인기많은 미키나 미니는 줄을서야합니다만..

이런 마이너급캐릭터는 무조건 매달리는게 진리...-_-

순서이딴거 없슴돠..그냥 사진찍자고 매달리세요!!(참고로 잭스패로우옆에 언니..나 아님..-_-;;외국인인것같은데..쏴리!!)

개인적으로 도날드덕짱좋아합니다만..이날역시 빤쓰는 안입었더군요..풀리지않는미스테리입니다..왜 티셔츠만 입을까요..-_-+



빤쓰를 입지않은..도날드...-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