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3일 수요일

밋밋함에 포인트를주자!!호피무늬,레오파드,퍼!!따끈따끈일본패션아이템!!

아아..ㅎㅎ
주말부터 포스팅에 불을붙이고있어요..

사실 오늘은 집에만있는게 좀 그런가..싶어서 시부야든..신주쿠든 나가보려하였습니다만...이...이...귀차니즘..

씻고 머리까지말려놓고..귀찮아..하면서 잠옷입고 컴터붙들고 있네요..ㅎㅎ

갑자기..호타루의 빛에 나오는 히모노온나..(건어물녀)가 생각나는...

그러고보니..엊그제는 오징어까지 씹고있었더랬죠..


그냥 포스팅이나하려고요..ㅎㅎ

어제 별자리점에서 물고기자리는 잡지를사보면 좋다길래..ㅋ 그거핑계삼아 SWEET라는 일본잡지를 사질렀어요.

그거보다..퍼뜩떠올라 급 포스팅!!


자자..이번포스팅은 애니멀계!!(アニマル系ー아니마루케...라고..animal系입니다.ㅎㅎ)

호피무늬,레오파드무늬..그리고 여러종류의 퍼..

요론거..왠지 옷으로 입고다니기엔 부담스러운감이 있어요.

하지만 신발이나 스카프..가방으로 포인트를줄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2년전에 산 호피스카프를 줄기차게 하고 다녔더랬지요..ㅎㅎㅎ

그래서!!정리해보는 일본신상 애니멀계 아이템!!!
 

먼저 신발부터 볼까요??
오옷!! 호피무늬 슈즈!! 요로케도 나오는군요..근데 비오는날신으면 안될것같아요..-_-
PETITA D'ORO 19950엔
요아이는 신으라면 신을수 있을것같아요. 핑크호피무늬가 색다르네요^^

 MIDWEST SELECT 4725엔

오옷!!초 폭신폭신할것같아요..9cm힐이라는데요...제대로 걸을수나 있으려나요..

CELINE 82950엔

 

다음은 가방!!


꺄아~~!!여성스러우면서 몽실몽실한 털이 너무 귀여워요~

이 가방은 1998년에 데뷔한 일본디자이너 Meissi가 디자인한 가방이라고 하네요.

저 새하얀 털도 양털이라고 해요.

BEAUTY & YOUTH 25200엔
요요 깜찍한 아이는 역시..마크바이 마크제이콥스의 상품이었어요. 선명한 무늬가 매력적이네요.
MARC BY MARCJACOBS 49350엔

호피무늬지만 소재는 비닐이네요. 독특하면서 무난에 보이는 가방이에요~ 크기도 큼지막하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갈듯..

아줌마본능...큰가방이 장땡!!갖구시포요~~가격도 저렴이!!

MIDWEST WOMENS SELECT 6300엔

깜장 리본이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이 가방은 색상이 2가지에요~겨울에 매고다니면 따뜻할것같아요.

ABAHOUSE DEVINETTE 15750엔


청바지에 한쪽어깨로 아무렇게나 매도 멋질것같은 이 가방은 토끼털이래요~보들보들 촉감이 참 좋아보이는..

URBAN RESEARCH 8925엔


아래는 그외에 여러가지 호피무늬 아이템들~

어익후...호피무늬바지에요..요런 날씬하고 다리긴 언냐들이 입으면 예쁠듯..지퍼가 참 특이하네요.

RNA 13440엔

특이한 호피뱅글!! BIJOU R.I 9450엔

우와~레오파드 스커트..깔끔하네요~요런거라면 입고다닐수 있을것같아요. 깜장스타킹이랑도 잘어울리네요~

ROPE 16800엔

요즘 요런 애니멀프린트 스카프 하나씩들 가지고 계시죠??이뻐요이뻐~~

AZUL by MOUSSY 2982엔


아아...이렇게 잡지도 보고 인터넷도 보고있으니까 쇼핑욕구가 솟구치네요..

포스팅끝나면 이 욕구를 잠재울겸..ㅠㅠ일본어 공부나해야겠어요...여기온지..1년째되지만 의사소통 자유롭지않은 1인...


담에 좋은정보(?)들고 또 포스팅할께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