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3일 수요일

아라시!2010년 밀리언셀러달성!!JAL아라시JET공개!

일본뿐만아니라 한국에서도 상당한 인기가 있는 아라시(嵐)


일본남성이 별로 제취향이 아닌 저는 아라시를 보고..뭐 저런그룹이 있구나..했지만요..


아라시..ㅎㅎ볼매더군요..꽃보다남자 보고나서 마츠준을 맘에 들어했었지만..


요즘엔 신랑이랑 둘이서 테레비에 니노미아만 나오면 급 아빠미소 엄마미소를띄면서 흐뭇하게 본다는..ㅎㅎ

(니노미아 귀여워요!!)


어제 테레비를 보는데 아라시가 어제 10월13일

밀리언셀러 달성기념 하네다 공항 신국제선 터미널에서 JAL아라시JET공개 했다네요~

저기저기..'아라시 밀리언'이라고 되있네요..ㅎㅎ오옷 멋진데요..


원래 아라시 비행기는 9월5일에 취항을 시작했다고 하지요?그치만 이번 비행기는 밀리언셀러기념이라는거..


아라시비행기 운항정보는-->http://www.jal.co.jp/arashijet/

이건 종래의 아라시 비행기..ㅎㅎ피카추비행기이후로 저를 깜놀시킨...


비행기 문 입구에서 다섯명이 사이좋게 서서 손을 흔드는모습이 예전에 방일했던 비틀즈와 비슷하다며 보도하더라고요.


아라시의 리더 오노사토시


    "여러분!!앞으로도 아라시 모른척하지말아주세요~꼭!!비행기 타주세요~저희도 탈께요~~"


라고 했다네요.(yahoo뉴스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