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3일 수요일

센스있는 스타일링은 발끝에서부터!!(2010일본F/W유행부츠정리!!)

올해는 유난히도 덥고 이상한 날씨였던것같아요.


최근들어서는 추웠다가 지난주말에는 도쿄기온이 한낮에 28도까지 올랐다지요..


어쨌든 가을입니다! 일본여인네들..가을만되면 슬슬꺼내신는것이 있으니..바로 부츠!!


여름에도 간간이 신고다니는걸 볼수있지만..가을만되면 너도나도 할것없이 부츠를 신어요.


후지테레비의 메자마시테레비와 니테레 스키리같이 아침방송에서는 올가을겨울 유행할 부츠를 집중소개해주기까지..


일본에서의 부츠의 인기란 정말 대단하다는걸 느꼈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가을겨울 유행부츠!!그중에서도 퍼부츠(Fur Boots)

(참고로..-_- 본 포스팅은 여러잡지와 방송등을 토대로 내맘대로 구성한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너는 얼마나 센스있게

  스타일링하니?라고 물으신다면..전 그냥 아줌마니까요...넘겨주세요..ㅎㅎ)


퍼가달린 부츠..신으면 다리가 날씬해보인다고해요.

JILL by JILLSTUART 29400엔

좀 과한감이 있나요??ㅎㅎ그래도 따뜻해 보여요..질스튜어트라그런지 왠지 러블리..

CORTE WORKS 19950엔
 털이좀...빗으로 빗어주고 싶은데요...저는 왜 이부츠를 보니까 여자프로레슬링 선수가 생각나는걸까요..

JEWEL CHANGES 29400엔
 이아이는 신으라 그러면 신을 수 있을 것같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아이!!신랑한테 졸라볼까나요??

MOUSSY 16989엔


항상 디자인이 아줌마가 입기엔 난해해서 들어가기 꺼려졌던 moussy의 신상 부츠로군요..

오옷..근데 이아이도 이뻐요~~

MERCURYDUO 15750엔

이 디자인도 특이하네요..

질바이의 깜찍한 코디에요. 올해 일본에서는 노르딕무늬가 유행할거라는데..왠지 벌써 겨울이 온것같은 기분..

저 통굽부츠..왠지 친근하네요..ㅎ

이 사진은 젤첨에 소개해드린 질바이의 퍼부츠를 신은 모델입니다.이언니 참 날씬하네요..쩝...-_-;;
 
 


체력이 달려서..ㅠㅠ자료수집이 영 시원찮은점 이해바래요..ㅎㅎ그래도 노력했다능..ㅎㅎ

퍼부츠가 유행인 이유가 그전까지 가지고 있던 부츠를 그냥신기엔 심심하고..다시 사자니 돈이 들어서 이렇게 퍼만 하나 얹어 나오는 디자인이 많은거라네요. 퍼만 파는곳도 있다고 하는데..구경가봐야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