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2일 화요일

일본마스카라랭킹!!마스카라추천!!볼륨업!

                         일본!!하면 일본여자들의 만화같이 화려한 눈화장이지요~^^


저도 여기와서 한동안은 어떻게하면 저런화장을 할수있는건지 연구도 무쟈게 했었어요..

(지금은..-_-화장은..정말 특별한날 하는거..??)


속눈썹2개씩붙이는건 기본이라 들었어요.그치만 속눈썹너무 자주붙이면 눈에 안좋으니까요..


우리는 마스카라를 사용하지요~


한국에 있을때는 의외로 페이스샵마스카라가 컬링도 잘되고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줄곳 썼는데..여기와서는 뭐가좋은지 알게뭐겠어요..-_-..


이것저것 시행착오끝에 지금은 데자부레쉬넉아웃마스카라 사용중입니다.


이것도 개인차가있지만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일본인이 말하는 마스카라 랭킹!!

(야후재팬을 참고하였답니당!!)


10위!!

    헬레나 루이빈스타인 래시퀸 섹시블랙!!

     (헉헉..-_-;;카타카나로만 적혀져있어서 대충 발음나는대로 끄적였습니다.)


사진이 짜증나게 작네요..(야후에서펐거든요..)

워터프루프도 되고요..컬링도 잘된다고 되어있네요.하루종일 지속력이 괜찮은가봐요..아주 상품평에 소설을 써놨군요..

가격은 4410엔! 마스카라 가격치곤 너무 세요..ㅠㅠ


9위!!

  리바이탈래쉬 아이이래쉬컨디셔너..(이거 마스카라 아닌데..-_-;;)

카테고리가 마스카라류!!라서 순위에 들어갔나봐요..길게 해주고 볼륨도 업해주고..트리트먼트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정작 이걸사서쓴사람은

"そんなこと感じませんでした!!”(그런거 느끼지 못했어요!!)

라는군요..가격도 16800엔...-_-헉....역시..속눈썹..미모...피부...이런건 타고나는건가요..?


8위!!

  헬레나 루이빈스타인 래쉬퀸 워터프루프!

볼륨업!에 워터프루프로군요..그리 드라마틱한 효과는 볼수 없지만 볼륨감하나는 끝내준다는군요!

상당히 가볍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4200엔..역시 비싸요..ㅠㅠ


7위!!

  로레알의 래쉬 세럼(이것도 마스카라가 아니네요..-_-)

트리트먼트와 볼륨업효과가 있다는데요.이아이는 가격면에서 착하군요..1680엔!!리바이탈래쉬의 10분의1인가요..

평도 꽤좋아요. 발라도 눈도 별로 안아프고 듬뿍바르고잔 다음날엔 뭔가 길어진느낌도 들고..

컬링도 잘된다고 하네요..(오옷...한번 사볼까나요..?)


6위!!

 케이트(KATE)마스카라베이스A

요건 베이스니까 위에 바스카라를 다시한번 칠해주는거겠지요? 커버력과 볼륨업효과는 있지만

바쁠때는 짜증난데요..ㅎㅎㅎㅎ꼼꼼하게 마스카라로 덮어주지않으면 하얗게 군데군데 보이는것도 문제라네요..

가격은 1260엔!


5위!!

  메이블린뉴욕의 볼륨익스프레스 매그넘 워터프루프..(뭔이름이 일케도 긴건지...)

이아이는 광고가참...ㅎㅎㅎ누가봐도 속눈썹붙인건데..이거바르면 인형같이 눈썹이 길어진다며...말도안되는 광고를..

근데 5위로군요..ㅎㅎㅎ매그넘 7배볼륨은 도대체 무엇인가요..콜라겐이 들어있어서 눈썹하나하나 풍성하게 해준답니다.

이아이도 평이 상당히 좋아요 하루종일 컬링을 확실히 유지해주고 볼륨감이 짱이라네요..리무버로 깨끗하게 지워지고..

가격은 1260엔


4위!!

   Twinkle Be의 BrilliantGrow(얘도 마스카라 아니에요.)


17가지 미용성분과 로얄제리, 나노콜라겐등이 들어간 트리트먼트제인가봐요. 디자인이 깜찍하네요.

속눈썹을 건강하게 해준다고 그래요. 상품평에 보니 어느날 거울을봤는데 아랫속눈썹이 평소와 다르게 까맣게 보여서 화장을 잘안지워서 그런가 싶어 지워봤지만 자신의 그냥 쌩속눈썹이더라는...

확실히 효과는 있나보군요. 가격은 3980엔!


3위!!

  데자뷰 파이버윅 마스카라!

너무 유명한 아이이지요. 마스카라액에 보면 머리카락같은애들이 다닥다닥 있는데요 그게 속눈썹에 붙어서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해주지요. 저도 사용한적 있는데요. 다좋은데..이아이 가루가 너무 날려요..-_-(저만그런가요..)

그리고 컬링이 뛰어나지는 않아서 뷰러랑 속눈썹 고대기 필수!! 야후랭킹에서는 3위이지만 예전에 듣기로 이아이 1위였다는데..저는 렌즈끼는 사람으로써 가루가 너무 날려서 패쓰!!

가격은 1575엔!!


2위!!

   캔메이크의 퀵래쉬카라

제가 좋아하는 베이비 핑크로군요. 하루종일 컬링유지!!워터프루프기능도 있어요.

눈물과 땀에 강하다는군요..눈물이라..무슨사연인걸까요..ㅎㅎㅎ그리고 이아이의 최고장점은 가격!!

714엔!!!!!!!



자자...대망의 1위입니다.

   키스미 히로인메이크의 롱앤컬 마스카라!!

이아이도 정말 유명한아이!!패키지에 저여인네는..베르사유의 장미의 마리앙투아네트인가요??

광고에도 나오던데..예전에 사용한적있는아이에요. 컬링도 잘되고 속눈썹이 길어보여서 좋았는데..

문제는 당시 지우는데 꽤나 애먹었던 기억이...

상품평도 제각각이지만 이 아이의 장점은 역시 컬링과 속눈썹을 길게 만들어주는것이군요!!

가격도 착해요  1050엔!!




일본의 3일연휴를 쉬고 신랑이 없는사이 혼자해본 포스팅입니다. 일본엔 랭킹싸이트도 많고 랭킹샵도 유명한만큼

제가 포스팅한 야후랭킹이 절대적이라고 할 수 없다는거 일단 말씀드립니다.

그냥 마스카라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라고용~^^

제가쓰는 데자부 래쉬넉아웃마스카라는 10위안에 들지 않았군요..저는 너무너무 사랑하는 아이인데..

도움이 되셨나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