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일 화요일

일본생활)디즈니씨?글쎄...또 갈지....-_-제 1탄...


일본은..-_-

크리스마스에 쉬지도 않으면서 상당히 요란스럽습니다.

이미 11월 초에 트리만들고 크리스마스 관련용품이며 카드까지..

그렇게 돈을 버는거겠지만요..아직은 적응이 잘안되네요..ㅎㅎ

그런 제가..ㅎㅎㅎ

테레비에서 디즈니씨 "캰도르 라이토 리훌렉숀(아...이건 광고에서 발음하는 그대로고요..이게 뭐냐면.. Candle

Light Reflection)"을 광고하길래...남편을 졸라서 갔더랬습니다.

저희 집에서도 비교적 가깝더군요.



어쨌든..

둘다 늦잠을 자버려서 토요일임에도 그래도 한번 가보기로 결심!!

원래 입장권이 5800엔인데요 3시부터는 4700엔이길래 그 표를 사기로 결정!

사람이 많겠지만..그렇게 많기야하겠어?라는 나중에 엄청나게 후회하게될 생각을하며..

도착했습니다.

여기도..크리스마스로군요.


디즈니씨랑 랜드는 붙어있는거 아시죠??

암튼 거길가려면 모노레일을 타야함돠...-_-

쳇...이렇게 또 돈벌잖아...

모노레일도 많은 패쓰가 있는데요..저희처럼 그냥 보통패스끊으시면

250엔입니다.



티켓은 저렇게 있습니다.(잘보이시나요??)

관광객이 많은만큼 여러가지언어의 가이드북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국사람이니까.."칸코쿠!!!!"라고 해주기..-_-

입구에는 3시부터의 입장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대거 기다리고 있더군요..

그리고 가방검사..

당췌..가방검사는 왜하는건지..그냥 가방 겉만 스윽 보고 지나가더라고요..

음식문때문인가..싶어서 완전 쫄았음..(도시락 싸갔거덩요..ㅎㅎ)

암튼..여기까지는 두근두근 좋았답니다..

하지만..ㅠㅠ.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