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7일 월요일

AliceInTokyo)일본여행)카사이 린카이 수족관

 

 

 

 

 

 

 

 

 

 

 

 

 

 

 

 

 

 

토요일엔 날이 꾸리꾸리 비가오더니 일요일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오늘은 전부터 벼르고 있었던 카사이 린카이 수족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신랑님아는 요즘 회사일이 너무 바뻐서 쉬고싶겠지만..

 

주말을 집에서만 보낼수는 없다규!!

 

야후재팬에서 일본수족관랭킹을 검색하니 동경에서는 여기가 최고더군요.

 

어쨌든..여기도 신키바에서 갈아타니 한정거장..

 

무슨선이었는지는 이름을 모르겠지만요..-_-;;디즈니랜드가는거랑 똑같은 선타심되요.

 

그리고 전철내려서 공원방면으로 나가면 됩니다. 공원안에 있거덩요~

 

어딜가나 있는 관람차...

 

입구에서 찍어봤습니다.

 

너무 더웠어요..ㅠㅠ

 

 

 

표는 어른표가 700엔이고요 학생표는 250엔이네요..

 

저렇게 매표기가 있어요.

 

 

돔형태로 생겼어요..^^

 

참 깔끔하게 잘되있더군요.

 

 

여러가지 물고기들이 있더군요..

 

어찌나 빨리 헤엄치던지..그나마 건진 사진들..ㅎㅎ

 

 

이 수족관은 마구로(참치)로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반짝반짝거리는 참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옆에서 관람하던 꼬마둘이서

 

"오이시소~(맛있겠다)"

 

라고 해서 빵터졌다능..ㅎㅎㅎ

 

 

 

 

하지만 저는 마구로보다는 펭귄들이 맘에들었어요~

 

이날은 다들 수영중..

 

앗!! 이펭귄!!

 

누군지 아시겠나요?

 

 

마다가스카라는 만화에서..원숭이상대로 사기치던 펭귄들이네요..ㅋㅋ

 

왠지모르게..사악해보여..

 

 

 

 

 

이렇게 물고기라던가 불가사리를 만질수도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이 수족관은 공원안에 있어서요

 

수족관관람다하고 공원구경해도 좋아요.

 

공원에는 조류원이라던가 또 따로 작은 수족관이 있더라고요.

 

700엔이 결코 아깝지않은 곳이었습니다~

 

한번 가보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