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1일 월요일

초보주부 음식만들기)주말엔 또또 간단한 닭요리!!닭가슴살 고추장양념구이

오늘도 요리라기엔 참 거슥한 아이들 데리고 왔어요..^^

 

주말엔 상당히 간단히 먹는 우리부부는..

 

오늘은 지난번에 대만족하며 먹었던 닭가슴살(?이었는지 미스테리하지만요..)고추장양념구이를 해먹었어요.

 

별거 없슴돠..

 

그치만 맛남돠!

 

닭가슴살은 우유에 15분에서 20분정도 두셔도 좋고 삶아도 좋지만..

 

저는 삶았어요. 삶으면 닭속에 나쁜아이들이 둥둥떠오르거든요..

 

10분정도 삶았습니다.

 

삶는동안 양념을 만들어요.

 

 

고추장 3큰술 설탕1큰술 다진마늘 1/2큰술 후추조금 간장 1작은술

 

이렇게 넣으면 매콤한 양념 완성!!

 

그다음은 양념을 발라 구으면 되는되요..

 

저는 가스렌지에 생선굽는곳을 이용했어요^^

 

호일을 깔고요 올리브오일을 조금바르고 그위에 양념을 조금 올린다음..

 

닭가슴살을 올리고 그위에도 넉넉하게 양념을 발라줍니다.

 

그리고 구워주면 끝!!!

요런 모양이 나와요

 

고추장양념은 잘타니까요

 

구울때 주의하셔야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