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2일 화요일

초보주부 음식만들기)야채죽을 만들어볼까요

점심때가 조금 지나서 신랑한테 문자가 왔어요.

 

점심때 먹은 요구르트가 잘못됐는지 배가 자꾸 아프다고..

 

저녁엔 신랑이 좋아하는 소고기콩나물국 끓이려다가 죽을 끓이라는 신랑말에 죽끓이기 시작!

 

참고로 말씀드리지만..야채죽 첨끓여봄돠..-_-

 

 

우선 쌀을 불려요.

 

쌀을 불리는 동안 야채 다듬기.

 

냉장고에 있는애들 총출동!!

 

저는 당근, 버섯, 양파 넣었어요.

 

 

 

 

 

 

 

야채들을 참기름 조금넣고 볶아줍니다.

 

너무 오래볶으면 양파가 타니까 살짝 볶았어요.

 

그리고 불린쌀을 넣고 끓여줍니다.

 

사진이 어디 도망가버렸어요..없네용..ㅎㅎ

 

쌀을 많이 불리지 않아서 오래 끓여줬어요.

 

물이 졸아들면 또 넣고 또 넣고 하면서요.

 

 

 

 

완성!!

 

야채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만들고 나니까 안보이네요..ㅎㅎㅎ

 

신랑 배탈이 어여 나아야 할텐데요..걱정이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