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4일 월요일

Wii Fit Plus로 집에서 다양한 운동을~


집앞에 공원도 있고 산책로도 있지만..

겨울인데다 혼자 가기엔 무서워서(일본은 왜이르케 살인사건들이 많이 나는지요..)

집에서 가만 앉아있었더니..소화도 안되고 옆구리에 뭔가가..(뭐겠어요..살이죠..^^)잡히더군요..

신랑한테 심심하고 몸도 안좋고 답답하다는둥 마구마구 불평했더니 Wii Fit를 사줬어요.

사실 산지 좀 됐는데 이제 포스팅..ㅋㅋ




일단은 캐릭터를 만들 수 있어요. 최대한 둘에게 닮은 캐릭터를 만들어봤답니다.

둘다 성격이 삐뚤한지..썩소입술선택..ㅋㅋ


이렇게 자신의 몸상태를 측정할 수도 있어요.

몸무게라던가 신체 발란스 연령..

저는 첨에 50대가 나와서 엄청 충격을..ㅠㅠ

몸무게는 쩠다가 빠졌다가..

신랑도 저도 표준 미달 몸무게라..(없어보이죠..-_-)




총 5개영역의 운동들이 있어요.

이 위에 사진의 중앙에 있는 아이가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무술!!운동!!

골프도 있고요 산책, 골프, 자전거타기, 스키, 보드, 훌라후프등 재밌는 운동이 많아요.

무술운동에 필요한 아이들.

Wii보드랑 리모콘 2개!

매일 수련했더니..ㅋㅋㅋ

별4개 받았다능..ㅋ




이건 첨에 남편과 제가 열을 올리며 경쟁했던 훌라후프 돌리기..

이게 최고 운동되요..




이건 권투!



발란스 운동에 좋은 스키점프!





재미없는 요가..-_-

혼자하면 좀 심심한 감이 있습니다만..

가족끼리 특히 저희같은 신혼부부들에게 강추!!

운동도 하고 솔직히 주말이라던가 쉬는날엔  매주 나가놀수도 없는일..

이런거 하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