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2일 수요일

부산 해운대 맛집)달맞이 고개 알렉산더 레스토랑

입맛없다는 이유로 자꾸 사치를 부리네요..ㅎㅎ

 

 

테이블 세팅입니다..

 

저는 밥을 먹었고 저희 엄마는 식사를 하셔서 그냥 생과일주스!

 

 

빵이 나왔어요..

 

마늘이랑 감자도 나오고요..

 

특히 까만색깔빵이 맛있었어요..ㅋ(오징어 먹물빵인가..??)

 

 

스프도 나오고요..

 

스프는 뭔지는 모르겠는데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당

 

 

제가 시킨 메뉴입니당.

 

저녁이라 부담스러운걸 먹기가 그래서..닭요리(이것도 부담스럽잖아-_-;)..

 

제목이...

 

매콤하게 양념을한 영계요리였던가요...

 

암튼..못외우겠습니다..ㅋㅋ근데 맛있었어요

 

닭을 구웠더라고욤..아..버섯도 있었어요

 

 

근데 너무 평범한 디저트..아이스크림..-_-;;

 

 

가게 내부 모습..

 

알렉산더 워낙에 오래되서...사람들이 많이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겉모습은 조금 오래된 레스토랑 느낌이었습니다만  안은 의외로 깔끔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