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3일 일요일

부산 해운대 맛집)이쁜 컵케익 레드벨벳

신랑의 누나...그러니까 시누이가 되나요..ㅎㅎ

 

워낙에 언니언니하며 다녀서 시누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해요..ㅋㅋ

 

암튼 언니랑 일요일 데이트를 했습니다.

 

밥을 먹고 디저트먹으러 간 레드벨벳..

 

지난번에 다 팔려서 하나밖에 못먹은게 한이 맺혀서 오늘은 오후에 방문..^^

 

 

입구엔 커다란 컵케익 모형이 있어용~

 

 

우왕...

 

다 먹어보고 싶지만...가격의 압박때문에..3개만..ㅋㅋ

 

 

오렌지 에이드랑 오렌지 컵케익, 레드벨벳 컵케익, 녹차 컵케익 그리구 언니는 레모네이드를 먹었어요~

 

많이 달지만 워낙 단걸 좋아하는 저라..너무너무 행복했었다능...

 

 

이쁜 가게 내부..^^

 

컵케익 맛있는건  당연한거고용~^^

 

소품 하나하나까지 다 신경쓴...

 

정말 이쁜곳이에요~

 

꼭 한번 가보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