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8일 토요일

일본 2박3일 동경여행)이번 여행에서 득템한 아이들..

면세점 쇼핑 정말 좋아라합니다.

 

저도 여자니까용..^^;

 

그치만..환율의 압박....

 

올해 지름신이 너무 자주 강림하셔서...큰건 못했습니다..ㅎㅎㅎ

 

면세점쇼핑은 역시 화장품이죠..!

 

면세점에서도 본매장이랑 가격차이가 안날 경우에는

 

본매장가서 구매하시는게 더 이익이 될거라느니 그렇게 얘기를 해주는데요..

 

제가 구매한 품목들은 모두 면세점이 저렴하더라고욤

 

 

ㅎㅎ

 

해외여행가는 사람들은 무슨 약속이라도 한것처럼 항상 사오는 록시땅 핸드크림..

 

6개들이 세트였는데요 2개는 일본에 사는 친구줬어요

 

 

너무너무 갖고싶었던 록시땅의 고체향수..

 

향이 은은하니 좋지만..문제는 오래가지 않는다는거죵..

 

여자분들 화장 수정할때마다 발라주면 좋을듯..

 

 

O.P.I의 손톱영양제..

 

손톡이 갈라져서 고생을 좀 했지만..네일샵에서는 이 제품 너무 비싸게 팔거든요..

 

몇개월전에 50000원정도 주고샀었는데..

 

그마저도 가격이 오른다나 어쩐다나해서..그냥 손톱을 짧게 잘라야했던...

 

면세가는 훨씬 싸답니다. 30000원대 초반이었으요

 

네일샵에서 비싸게 사지마시고 면세점 이용하세요..

 

네일컬러도 훨씬싸요

 

디올의 미스디올 향수..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습니다만..

 

요즘 한참 잡지에서 광고하는 그 제품은 별로 맘에 안들더라고요..(재고도 없다더군요..-_-)

 

개인적으로 이 향기가 훨씬 상콤해용!

 

 

선물용으로 산 아이들..

 

학원에 고3학생이 2명있는데요..병아리만주가 꼭 먹고싶다그래서 샀는데..

 

이런.-_-

 

병아리 만주가 아니었습니다..

 

이아이는 히요꼬 사브레...

 

걍 과자더군요...

 

미친듯이 이름도 안보고 그림만 보고 샀더니..이런 낭패가...

 

그래도 아이들이 맛있게 잘먹어줬어요..ㅎㅎㅎ

 

 

물론 병아리 만주도 샀습니다.

 

이건 엄마친구분 선물이었는데..다 안드시고 엄마 차에 3개정도 두셨더라고욤..ㅋㅋ

 

낼름 먹어버림..-_-

 

생수사먹고 받은 아이입니다.

 

귀엽죵??

 

콜라사먹고 스누피 인형도 받았는데..그건 일본에 남편가방에 달아놔서 아쉽지만 사진이 없어용

 

 

 

이건...결혼 축하금이랄까요...

 

일본에 사는 친구가 있는데요 거의 10년만에 만난 친구인데..

 

제가 이번에 결혼 한다니까 너무너무 이쁜 봉투에 빳빳한 새돈을....흑흑..(감동..)

 

어떻게 보면 제 결혼의 첫 축의금이죠..아직 80일정도 남았는데..

 

일본가면 아직 도움받을게 산더미인데...

 

이런것까지 챙겨준 친구가 너무너무 고마울뿐이에용..

 

 

이 외에도 면세점에서 구매한 여러 화장품이 있었는데용..

 

사진은 못찍어서 패쓰..ㅋㅋ

 

환율의 압박은 있지만..

 

화장품은 여전히 저렴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