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6일 목요일

갸토 쇼콜라를 만들었어요!!


어제 저녁에 신랑이 조금 늦을것같다고 연락이 왔어요.


칼퇴를 원칙으로 하는 신랑이지만 정말 바쁜가보다 생각에


피곤할것같아 신랑이 좋아하는 초콜렛을 사러 마트 고고!!


오랜만에 갸토쇼콜라가 만들고 싶어져서 급 재료를 사기시작했어요.


재료라고 해봤자 코코아가루랑 초콜렛이지만요..


주방을 초토화시키고 완성한 이아이들..



케익틀따위...있을리없잖아요..ㅋㅋ


머핀종이컵에 부어서 만들었어요.


밀가루 양을 좀 줄여서 안은 완전 초콜레무스가 되어버린.


요래요래..


메이플차랑 같이 먹었더니..완존.. 맛있는거에요..ㅋㅋㅋㅋ


아근데..


신랑은 늦게마치고 사장한테 끌려가서 술까지 한잔하고 왔더라능..

(싸장님 나빠요...)


꼭 뭔가 마음먹고 만들면 타이밍못맞추는 신랑..ㅋㅋ


배부르다고 못먹겠다네요..(진짜 배부른듯..ㅋㅋ초콜렛을 마다하다니..)


오늘 먹을 수 있으려나요..?(제가 다먹어버릴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