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4일 금요일

20101224신랑도시락!

엄훠~~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로군요..


아침부터 테레비에서는 난리가났군요..ㅎㅎ도쿄 곳곳에  일루미네이션 정보도 알려주고 캐롤도 틀어주고..


아주그냥 기분 제대로네요..


뭐..쉬는날은 아니지만..ㅋㅋ


오늘도 저희집 양반은 출근합니다. 다행이 올해는 크리스마스가 토요일이군요.


일본은 크리스마스 안쉬는거 아시죠??


별상관은 없지만..ㅎㅎ


어쨌든..오늘은 금요일이고 오늘만 도시락싸면 또 주말을 쉰다능..우하하하하



오늘은 김치전, 쥐포볶음, 시금치, 키위 


브로콜리 없죠??ㅎㅎ다먹었는데 사두는걸 깜빡했어요..


김치전 완전 사랑하는 메뉴..


어제 만들고 맛본다고 야밤에 구웠더니..신랑이 내가 좋아하는 바삭바삭 테두리부분먼저 다먹고..


"오빠는 테두리 부분이 좋아요 안쪽에 말랑말랑한부분이 좋아요??"


라고 물으니 그나마 남은 테두리부분을 후딱먹어치우길래..


아..테두리 좋아한다는걸 몸으로 보여주는구나 싶었는데..


"나는 안쪽에 말랑말랑한 부분이 좋아"


이럽디다..


두고보자...복수할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