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3일 목요일

관광객모드로 도쿄돌아다니기)나카메구로를 가보아요~

12월 23일 오늘은 일본천황의 생일이라 쉬는날이에요.


당연히 신랑도 쉬는날이므로 이런날 외출해줘야죵..ㅋㅋ


오늘은 나카메구로를 다녀왔어요.


사실 메구로가와에서 하는 일루미네이션을 보러간거였지만..


나카메구로쪽이 아니라 고탄다쪽이라 헛탕쳤지만..조용한 나카메구로도 꽤 매력적이었어요.



겨울의 메구로 가와는 썰렁했어요. 봄에 벚꽃피면 그렇게 이쁘다는데..


겨울엔 이렇게 나뭇가지만 앙상하게..



메구로가와쪽으로 들어서자마다 보였던 이태리 그릇과 조미료등을 팔던 곳이에요.


그릇이 호시이했지만..꾹참고 구경만..


깔끔한 인테리어의 옷가게들이 많았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문은 커피숍입구더라구요.


좁아서 사람이 제대로 들어갈 수 있을까 싶었는데 안쪽은 넓게 되있는듯.


아담한 커피숍. 군대군대 커피숍이 있었는데 다 만석이거나 숍전체를 빌려 파티한다며..


결국 강가에서 커피마시기는 실패..



책방같았는데 상당히 특이했어요..


너무 조용해보여 신랑이랑 저는 밖에서만 구경을..


봄에 한번 더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때는 벚꽃이 이쁘게 피어있겠죠??




막퍼가셔도 좋지만 출처는 밝혀주세요~안그럼 신고할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