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5일 수요일

20101215신랑 도시락!!

원래 입던 잠옷을 세탁하는바람에 어제는 그냥 트레이닝복을 입고 잤더니..


아아...


밤에 추워서 깨버렸어요.


이렇게 한번깨면 그날아침은 일어나기 힘들다는...

(이래서 힘들고 저래서 힘들고..ㅋㅋ그냥 아침에 잘못일어나는 듯..)


하지만 일어나서 또 도시락을 쌌습니다.



잡스럽네요..-_-;;


반찬은 메인빼고는 똑같아요.


시금치랑, 진미채볶음..브로콜리(똑같은거 나온다고 불평절대 안하는 우리신랑..ㅎㅎ최고!!)


메인은 오랜만에 우엉사다가 파프리카,피망,양파,어묵이랑 다 같이 볶았어요~


우엉냄새가 씁쓸하게 나는게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저 우엉야채볶음은 따뜻할때 밥위에 계란후라이랑 같이 올려먹으면 꽤 괜찮은 덮밥이 된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