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5일 수요일

2010년 일본 편의점에서 제일 많이 팔린 제품은??

니테레의Don이라는 테레비를 보다가 급 포스팅합니다~~ㅎㅎ


일본 여행오시면 한번 사먹어 보시라고..


일본에 와서 놀랐던게 콘비니!!


우리나라로 치면 편의점!!


정말 많고 많이들 이용하는 것같아요~


로손의 롤케익처럼 유명한 아이들도 있고요~상당히 대중적인..


그런 콘비니에서 2010년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을 방송에서 하더군요!!


자자~~


컵라면 1위!!!




컵누들이어요~~카푸 누도루라고들 발음하지요..ㅎㅎㅎ

저는 먹어본적 없는데 광고는 줄기차게 하더구만요..

기무라 타쿠야가 광고하기도 했던 그아이..

숲속을 와일드하게 헤치고 들어가서 컵라면 먹는 기무타쿠아찌..(..응??..)

저게 맛있있을까 싶었는데...헐..2010년 컵라면 판매 1위를 했다 그러네요..

저녁에 밥도하기싫은데..이거나 사와서 먹어볼까요..ㅎㅎㅎ


컵누들은 요런광고로 기억에 남는아이..

도대체..라면광고하는데 왜 벗고 나오는겨..-_-;;

난 여자인데도 왜 멍하게 이여자를 보고있는건가...


종류도 짱많아요. 홈피들어가봤더니 느므많네요..3종류 사진만 구해봤어요~


다음은 과자 1위!!!


요거는 오늘 꼭 사먹어볼 생각이에요~



유락제과에서 나온 블랙선더~(부락끄 싼다~라도 하더군요..)


초코바구용..


1년에 1억3천개가 팔렸다그러니까요.(솔직히 많은건지 적은건지 몰라요..ㅋㅋ그냥 억이니까 많은갑다...하는거죠)


첨엔 잘안팔렸다고 그래요.


근데 포장지의 카피를

"若い女性に大ヒート中”

(젊은 여성들에게 대히트!!)

라고 바꾸고 나서 젊은 여자애들에게 소문이 퍼지면서 대박났다 그러네요.

역시 유행의 나라..

컵라면이랑 초코바..

여행오시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

일본에서 젤루 잘팔린거래..막 이라믄서 선물로 사가도 될듯..(얼마 안하니까요..ㅋㅋ)

막퍼가도 좋지만 출처는 밝혀주세요~안그럼 신고할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