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4일 금요일

도쿄의 크리스마스)메구로 가와의 핑크일루미네이션

테레비에서 메구로 가와 일루미네이션을 보고 당연히 나카메구로 쪽이라 생각한 저는


신랑을 끌고(?)나카메구로 고고..


야후재팬에 검색하니..그쪽이 아니라 고탄다랑 오오사키 쪽이라고 하여..다시 전철타고 고탄다로..


고탄다에서 내리니..어딘지 알게뭐임..


다행히 아이폰으로 지도검색해서 어찌어찌 찾아 갔더랬지요..



멀리서 트리사진 찍으려하는데 갑자기 앞으로 오는 신랑..


일부러 그러는거지..??


트리색깔이 계속 변하더라구요~



우홍~~핑크핑크~~~


사실은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트리라는거..안쪽엔 사람들의 소원이 적혀있었어요.


저 페트병들 전부다 에비앙이더라능..


협찬회사엔 아니나 다를까 에비앙이라고 적혀진..ㅎㅎ


이쁘다....그쵸??


다 핑크에요~나무는..


파나소닉에서 협찬했다는데 전부 LED전구라네요~


실제로 보면 짱이뻐요~


핑크색 전구가 강에도 그대로 비춰져 있었어요~


비록 나카메구로까지 갔다가오는 삽질아닌 삽질을 했지만..


신랑이랑 둘이서 그래도 오길잘했다..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곳이었어요.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하니..정말 좋았어요!!



막퍼가셔도 좋지만 출처는 밝혀주세요. 안그럼 신고할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