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3일 월요일

20101213신랑 도시락!

어제 1시쯤에 자서..-_-아침에 완전 피곤..


일어나니 베개가 축축.ㅎㅎ(피곤한날 더그래요..왜축축하겠어요..ㅋㅋㅋ침흘린거죠..)


어쨌든..오늘도 도시락은 준비합니다!!!



아침에 급하게 주방에서 사진찍었더니..엉망이네요..-_-;;


매일 반찬 똑같아보이죠??ㅋㅋ메인빼고는 똑같아요..ㅋㅋㅋㅋ


오늘은 치킨너겟(냉동인데 한번 살짝 튀겨주면 바삭하니 맛나요..ㅋㅋㅋ이라믄서 합리화..ㅋㅋㅋ)

쥬키니 전(호박전이라고나 할까용),오늘도 빠짐없이 브로콜리, 어묵볶음, 시금치나물, 방울토마토!


오늘도시락 다 싸고나니..내일은 뭘싸야할지 급 걱정되기 시작..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