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6일 목요일

20101216신랑 도시락!

오늘 도쿄는 최고기온이 9도라고 하네요..


최근들어 가장 추운날인것같아요.


3일동안 집에만 있어서..오늘은 외출이나 한번해볼까 싶었는데..


날씨도참..


그래도 나가볼꺼에요!!ㅎㅎ


자자~


오늘의 도시락입니다아~~



오늘의 메뉴는 오믈렛(?),브로콜리,시금치나물(매일있네요..ㅋㅋ)고구마 샐러드,골드키위!!


시금치..ㅋㅋㅋㅋㅋ


신랑이 지난번에 이런말을 하더라고요.


반찬을 보면 마트에서 뭐가 싸게 팔고 있는지 보인다고..ㅎㅎ그렇습니다..


요즘에 시금치가 싸서 갈때마다 사오고있어요. 비쌀때는 248엔까지 하는 아이가 최근엔 98엔밖에 안하더라고요.


그리고 저 고구마 샐러드..


한국에 계신 외할머니께서 보내주신 특대형 고구마 사용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아이에요. 왼쪽은 그냥 고구마..오른쪽은 완전 메가고구마~


외할머니께서 친정엄마에게 그 큰 고구마는 꼭 저한테 보내라고 하셨다며..(할머니 썡유~~)


저고구마 하나로 샐러드 만들었는데 진짜 이빠이..ㅋㅋ


커서 단맛이 덜할줄 알았는데 달기도 정말 달고..


오늘도 신랑이 맛있게 먹어줬음 좋곘어요~~



막퍼가셔도 좋지만 출처는 밝혀주세요~안그럼 신고할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