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0일 금요일

일본 오까마의 대표주자!!마츠코 디럭스!!

오까마..-_-


일본에 처음 왔을때 엄청 거부감이 들었던 사람들이에요.


우리나라같았음 미친*취급받았겠지만 일본이라는 나라는 무딘건지 관대한건지..


오카마의 방송출현은 당연지사!!


쇼프로부터 시작해서 진지한 시사프로까지 ..


오까마란 남자임에도 여자처럼 하고다니는 사람이지요..-_-


제가 아는한 트랜스젠더처럼 수술한건 아니구 그냥 남자에요(수술해도 오까마인가..??-_-;;)..


여자옷을입은..그니까 여성성향의 남성..


어쨌든 일본 예능인중 저에게 있어 최고봉은 하루나 아이 입니다만..ㅋ(트랜스젠더죠!!상당히 열심히 하는)


그다음으로 좋아하는 마츠코 디럭스!!



이분이에요..ㅎㅎㅎ


저 도도한 눈빛...완벽한 화장!!


피부는 얼마나 좋은지..ㅋㅋㅋㅋ


마츠코 디럭스는 칼럼니스트, 작가등의 일을 하고있어요.



본명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그러네요.

(임신한거아님..가능할리가 없잖아요..저거 그냥 배에요..-_-)


미용잡지나 게이 잡지의 편집일도 했었고 요즘엔 책도 내는것 같고..


그냥 오까마가 아니라능..


방송만을 위한 오까마가 아닌 자기 일이 있어서 더 정이가는(?)디럭스..아...아줌...아저씨??ㅋㅋ


후지테레비 광고에도 나오셨다지요..ㅋㅋ저 도도한자태...


샴푸광고에도 나오세요..ㅋㅋㅋ아놔..저 머릿결 어쩔...샴푸사고싶어져..ㅋㅋㅋㅋ



요건..좀 무서운가요...살이 쩌서 그런지..저 피부 고운거 어쩔꺼임..ㅋㅋㅋ



이쁜여자를 별로 안좋아하셔요..ㅋㅋㅋ지난번엔 방송나와서 여자아나운서 싫어하는티 팍팍내주심..ㅋㅋ

.

.

.

.

.

.


근데...


마츠코 디럭스의 쌩얼입니다요..-_-


좀 충격이었지만..방송에서는 항상 완벽 메이크업을 보여주니까 난 다용서할 수 있어요..ㅋㅋㅋ


기자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쿨하게 맞받아쳐주는 센스쟁이 마츠코 디럭스!!


앞으로도 지켜보겠어!!!






막퍼가셔도 좋지만 출처는 밝혀주세요!!안그럼 신고할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