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4일 화요일

20101214신랑도시락!

여기는 비가와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오늘은 침안흘리고 잤더라능..ㅎㅎ(피곤하진 않았다는거죠)


자자~~오늘의 도시락 들어갑니다아~~



비쥬얼은 어제와 다를게 없는..ㅎㅎ


오늘은 버섯과 양파를 넣은 비엔나 소세지 볶음(케찹이랑 고추장으로 소스만들었어요)

          브로콜리, 진미채볶음, 시금치나물(아직도 많이 남았다능..),방울토마토.


되도록 인스턴트 안넣고 싶지만 안그럼 도시락반찬 만들게 없어요..ㅠㅠ


매일매일싸가는 거니까...(그래도 소세지랑 야채랑 같이 볶았으니까~)


암튼 오늘도 맛나게 먹겠죠??ㅎㅎ



막퍼가도 좋지만 출처는 밝혀주세요~안그럼 신고할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