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4일 금요일

정성듬뿍!!마누라표 크리스마스 음식!!

마트가면 크리스마스라고 이것저것 많이 팔죠??


일본도 통으로 구운 닭이며 과일이며(잘라놓은것)케이크며..


작년에 말도안되는 피카추케이크를 3500엔이나 주고 샀었는데..


올해는 전부 마누라손표!!


솔직히 통구이된 닭이 참 맛나게 보였지만..입짧은 우리부부가 저걸 다 먹을리 만무하므로..


그냥 패쓰!!


자자~~오늘저녁에 먹은 크리스마스 음식입니다~~(벌써 배속으로 다 들어갔지만요..ㅎㅎ)



언제먹을수있냐며..신랑이 재촉하는통에..그냥 대충 사진찍었어용~


크리스마스음식이래봤자..몇종류 안됩니다만 전부 테즈쿠리라는거~~(직접만든)


지난번 만든 갸토쇼톨라그대로 케이크 종이틀에 부어 만든 쪼코쪼코케이크~~

(트리모양 귀엽죵??)

양념치킨치킨~~,고르곤졸라치즈듬뿍들어간 고르곤졸라피자,

버섯이랑 파프리카로 만든 라이스그라탕~


주방난리났어요..ㅋㅋ신랑이 설거지할거 많이 만들어놨다며 뭐라뭐라하네요..ㅎㅎ



으아아아~~오늘의 야심작이었던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물론 생지는 시판용으로다가..ㅎㅎ


고르곤졸라치즈랑 피자치즈만 넣고 구워서 꿀에 찍어먹으니..우왕굳!!!



밥이 필요할것같아 만든 버섯라이스그라탕~


신랑이 맛있게 먹어주네요~~



제가 쵝오로 자신있어하는 양념치킨!! 닭가슴살로 만들었어요~~



식지도 않은 케이크를 틀에서 떼어내려나 두동강나서..급히 트리모양으로 감춘(?) 케이크~~



시부야 세이부 와인샵에서 추천받아 산 와인~우옹~~달달하니 완전 맛있어요~~성공!!!!



신랑이 준 크리스마스카드~~



요건 내가 신랑한테준 카드~~



오늘 도쿄는 많이많이 춥다고해서 저녁외출은 안하고 집에있으려구용~^_^


나중에 츠타야가서 영화라도 빌려봐야겠어요~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